가락동노래방견적5 다시 한번 윤 부장님 나이스~~ㅎㅎ

가락동노래방견적5

가락동노래방견적5

친구 녀석과 오래간만에 만나서 소주 한 잔 기울이다 급당겨 친구랑 룸 가기로 합의 봅니다.

윤 부장에게 전화드리고 택시 타고 바로 달려갔습니다.

적당한 시간에 가서 그런지 민간인 삘 아가씨들 꽉 넘쳐나더군요.

쭉빵부터 이쁜 얼굴, 개성 있는 아가씨 너무 다양해서 선택하기가 어려웠는데

옆에서 윤 부장이 아가씨 성격부터 서비스까지 세세하게 설명해 줘서 추천하는 아가씨로 골랐습니다.

아가씨들 4명이서 첨에는 어색했는데 술 몇 잔 들어가고 분위기 업되고 노래 부르고 재미나게 놀았네요. ㅋ

그리고 윤 부장님이 안주에 떡볶이에 서비스를 팍! 팍! 넣어 주셔서 팁을 챙겨드리니 새끼들 주겠다고 그러네요.

서비스 고마웠어요. 윤 부장님~ 아주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다시 한번 윤 부장님 나이스~~ㅎㅎ

 


가락동노래방견적5 다음엔 더 화끈하게 놀 예정입니다. ㅎ
가락동노래방견적5

친한 형님을 근 3년 만에 만났습니다. 3년 동안 많이 늙은 것 같아 보여서 맘이 안 좋았네요. 저도 많이 늙긴 했겠지만 씁쓸했습니다.

저녁으로 회한 사라 먹고 소주를 많이 마셨습니다. 이런저런 얘기 하다 보니 소주를 열병 정도는 마신듯하네요.. 이대로 그냥 헤어지기는 아쉬운 마음이 들어서

형님께 한잔 더 하시자고 말했습니다. 형님은 잠시 고민하시더니 좋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제가 잘 아는 윤 부장님이 있는 곳으로 모셨습니다.

윤 부장한테 연락하고 바로 갔죠. 룸으로 들어가서 앉아있으니 술기운이 확 도네요..@

잠시 뒤 아가씨들 입장하고… 형님이나 저나 별로 아가씨 고르고 싶은 맘은 안 들고 또 귀찮기도 하고 해서 윤 부장한테 추천하라고 했습니다.

윤 부장도 잠시 고민하더니 앉히더군요. 맘에 들었습니다. 아가씨들 옆에 앉혀놓고 형님하고 다하지 못한 얘기들 마저 했죠.

노래도 한곡도 안 부른 것 같네요. 아가씨들도 수업 모드로 우리들 얘기 경청하면서 그렇게 조용하게 룸 타임을 보냈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살짝 돈이 아깝기도 한데요.. 그래도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윤 부장님 담엔 더 화끈하게 놀 거니까 알아서하세요~~ㅎㅎ

가락동노래방견적5 넘버원 유흥플래너 윤부장

 

전화 예약하기

You may also like...

5 Responses

  1. 익명 댓글:

    잘보고 갑니다 화이팅

  2. 무제 댓글:

    굿잡 ㅎㅎㅎ
    방문 예정입니다

  3. 무제방 댓글:

    존경합니다 윤부장님

  4. ㅎㅎㅎ 댓글:

    ㅎㅎㅎㅎㅎ

  5. 익명 댓글:

    잘보고갑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