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락동노래방시스템6 역시 접대는 윤부장님이 최고네요

가락동노래방시스템6

월요일부터 업체 분이 회사로 방문을 하셔서 하루 종일 너무 힘들었네요. 연휴 동안 제대로 쉬질 못해서 그런지 더 힘든 하루였습니다.

거기다가 업체 분 접대까지 해야 하는 상황이 되다 보니 멘붕상태까지 가더군요. 저녁은 막창 대창에 소주로 접대하고…. 꽤 비싸더라고요..

2차는 윤 부장에게 갔습니다. 접대는 해야 하는데 너무 질퍽하면 좀 그러니까… 늘 윤 부장님에게 모시고 갑니다.

그래야 깔끔하기도 하고 일찍 끝나기도 하고 사고도 덜나니까요.ㅎ 윤 부장님이 입구에 마중 나와있어서 좋았습니다.

손님 모시고 왔다 하니 더 정중한 태도로 맞아주시더군요. 큰 룸으로 안내받고 나서 아가씨들 초이스 하는데

전 조신해 보이는 아가씨로 초이스하고 손님이 저보고 초이스 해달라고 하셔서 잠시 고민하다가 섹시한 스타일로 초이스 해서 앉혀드렸습니다.

술 마시면서 일 얘기 조금 더 하는데 아가씨들이 옆에서 조용조용 잘 들어주고 술시중도 잘 들어주네요. 맘에 들었습니다.

그렇게 노래도 몇 곡 같이 부르고 술도 마시면서 좋은 시간 보냈네요. 업체 분이 기분 좋게 돌아가셔서 저도 좋았습니다.

 


가락동노래방시스템6
가락동노래방시스템6 윤 부장님… 기분 업 시켜줘서 땡큐에요~~

친구 놈하고 달리기로 약속했는데 바람맞았네요. 뭔 일이 있는지 못 나온다고…. 미안하다고 하는 친구 놈한테 욕을 할 수도 없고 해서… 혼자 뭐하나 고민하다 발길을 옮겼네요.

윤 부장님이 오늘 수질 좋다고… 놀고 가면 후회 없을 거라고 해서 윤 부장님 말 믿고 룸으로 입성했습니다. 독고라서 좀 쓸쓸할 것 같아서 잘 노는 아가씨로 추천 부탁했더니 딱 보기에도 화끈해 보이는 아가씨가 들어오네요.

착석하자마자 애인모드로 돌변해서 시중을 잘 받아줍니다. 술 마시고 노래 부르고 춤도 추고 물고 빨고…ㅋㅋ 정신없이 놀다 보니 친구 놈한테 바람맞은 기억은 안드로메다 밖으로 날아가버렸네요..ㅎㅎ

윤 부장님… 기분 업 시켜줘서 땡큐에요~~

 


가락동노래방시스템6 가락동노래방 가락동노래방후기 가락동노래방추천 가락동노래방견적 가락동노래방시스템

재방문1위 고객만족1위 추천픽1위 넘버원 유흥플래너 윤부장

미친가격 미친수질 내상제로 명품서비스 유흥지존 유흥절대강자 윤부장

 

전화 예약하기

You may also like...

2 Responses

  1. 네오 댓글:

    잘 부탁드립니다 부장님 ㅎㅎ

  2. 익명 댓글:

    좋아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