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락동노래방추천4 로켓배송으로 쏩니다. 재방문1위 윤부장^^
가락동노래방추천4
담당 윤 부장과 통화하고 밤 10시쯤 통화하고 국 ~ 시간 때가 손님 많은 시간 때라 대기시간 좀 있다고 해서…
룸 안에서 라면 하나 때리고
맥주 한 잔 먹고 있음 숨, 윤 부장 들어와서 맥주 한잔하면서 얘기도 좀 하고 커피도 먹고 동료들하고 얘기하고 있으니 대기시간은 지루하지만 나름 잘 갔음..
대기시간 40분쯤 됐을 때쯤 초이스 준비 댔다고 함 .. 첨 아가씨 8명 들어옴 4명이서 갔는데 ..
동료 한 명이 초이스 다음 조 8명 저랑 동료 한 명 초이스~ 4명 더 보고 마지막 분 초이스~
저는 나나라는 아가씨 초이스 했음 .. 외모 쌍꺼풀 없으니 성형은 안 한 듯 커플 없는 눈을 좋아하는지라 눈이 매력이었음 ..
외모 나쁘지 않음.. 가인 닮았음
약간 개성도 있고 외모도 쟤가 볼 땐 좋았음.. 몸매도 취미로 운동 많이 한다고 했는데 .. 허벅지나 팔뚝 라인 보니 굵진 않은데 탄력 있는 거 보니 운동하는 거 많은 듯..
서비스도 좋았음..
가슴이 약간 작은 게 흠인데.. 전체적으로 봤을 때 작고 시술 안 한 게 나음 말할 때 말투는 약간 맹한 구석 있음 ㅋㅋ 어감은 호감인데.. 듣다 보면 약간
맹한 티가 남 스킨십할 때 재는 거 같은 거 없었고 만지는 맛도 있고 대화하는 맛도 잇는 파트너였음..
마무리까지 신나게 잘 놀고 잘 마무리함~
전체적으로 보면 이때까지 왔을 때 와꾸로 보면 나쁘지는 않으나 최고는 아니었지만.. 모 쟤가 본 개성으로 봤을 땐 제일 괜찮았고
성격도 은근 잘 맞아 잘 놀다 옴.
가락동노래방 윤부장의 추천때문에 베리 굿!!!
이번 주 달려봤네요..ㅎㅎㅎ 어제 친구들과 함께 갔다 왔네요. 함께 간 친구들도 대체적으로 만족하더라고요. 저는 어리고 싹싹한 언니를 주문해서 초이스 했고요.
윤 부장님은 같이 간 일행들 하나하나 꼼꼼하게 좋아하는 스타일 물어보고 언니들 추천해 줬네요.
친구들도 기분이 들떴는지 분위기도 한껏 들떠올라 신나고 좋았네요. 그동안 봐왔던 어린 친구들이 보통 마인드가 좋지 않던데….
스킨십도 잘해주고 대화도 너무 잘 통했고요. 애인이랑 즐기듯이 농담도 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가끔 업소 방문할 때 기계적인 언니들 보고 대상 경험이 좀 있었는데 오랜만에 마음에 내상 없이 힐링을 받은 거 같네요.
몇 번 다니다 보니 얘가 연기하는 건지 정말로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건지 파악할 정도는 되는 눈치는 생겨서 요즘 살짝 재미를 못 느끼고 있었는데
오랜만에 다시 심쿵 하고 재밋 나게 놀았네요. 윤 부장님 잘 놀았고 다음에도 마인드 좋고 이쁜 애로 초이스 해주세요^^
가락동노래방추천4
딩동댕딩동댕
잘버고갑니다
추천 꾸우욱
좋은정보입니다. 참조하겠나이다.
추천은 사랑입니다
좋앙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