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락동노래방 04 가락동노래방 윤부장 후기입니다!

가락동노래방 04

저번주에 마누라랑 대판 싸우고 너무 짜증이 나서 일단 집을 나섰습니다.

늘 돈 때문에 싸우는거지만 오늘은 왠지 더 씁쓸하네요.

우울한 마음을 가볍게 달래줄 아이템이 뭐가 있을까? 생각하다 문득 가락동노래방이 떠오르더군요.

윤부장님한테 전화 넣었습니다.

독고로 갈껀데 어떠냐고 했더니 바로 오시라고 난리네요.ㅎㅎㅎ

입구에서 윤부장님 만나서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오늘 제기분 별로라고 서비스 많이 주신답니다.ㅎ

주든 안주든 말만 들어도 기분이 좀 풀어집니다. 아가씨도 그냥 추천해서 한명 넣어달라고했습니다.

뭐 고를기분이 아니니까요.

그랬더니 왠걸 그동안 봤던 아가씨들보다 더 와꾸좋은 아가씨가 들어오네요.

매번 기분이 안좋아야하나 싶을정도로.맘에 들더군요.

이아가씨 앉자마자 무슨 얘길 들었는지 착 앵겨붙어서 떨어질줄 모르네요.

아마도 단단히 얘길듣고 온모양이에요. 윤부장님 덕분에 기분 많이 좋아졌네요.

윤부장님!! 땡큐요~~


확실할때만 모시겠습니다

비용으로 장난치지 않겠습니다.

최고의 수질관리를 약속드립니다.

마음에 드는 초이스가 꼭 해보고 싶으신 분들

저렴한 주대만 믿고 갔다가 봉변 당하셨던 분들

번거로운 과정 없이 그냥 제대로 즐기시고 싶으신 분들

혼자 오시는 손님의 비율이 많기 때문에 부담없이 오시면 됩니다.

가락동노래방 04


윤부장님께서 잠시 바쁘신지 3~5분뒤 들어오십니다. 역시 아주 반갑게 인사해주시더군요. ^^

역시 시간이 많이 늦었지만 윤부장님 언니들을 항상 최선을 다해서 맞춰주십니다. ^^

이거때문에 다시 방문한것도 있지요. ~ ㅋㅋ 좀 기다리니 술이 들어오고 친구와 몇마디를 나누니 언니가 들어옵니다.

역시 이쪽언니들은 참 좋은거 같습니다. 미씨라서 제대로 놀줄도 알고. 나이도 어린데 마인드는 다 최상을 가지고있으니 저는 바로 들어온 서진씨를 초이스하고 친구는 좀더 기다리다 초이스 받았는데 세상에나~~얼마안된 애기가 들어옵니다.

친구는 자기도 모르게 므흣한 미소를 띄우더군요. ㅋㅋ 쳇~;;

그렇게 술먹으면서 도란도란 이야기를 하는데 친구는 뭐가 그리 뻘쭘한지 밍기적 밍기적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먼저 호구조사를 끝내고 서진씨에 잼나게 놉니다. 뭐 이곳저곳을 탐색하면서 다들 아시겠지만 이맛이니겠습니까 ~

이렇게 너무 재미난 시간을 보내니 시간이 후딱지나갑니다. 친구는 뭐가 아쉬운지 저만 처다보고 있더군요.

그래서 한시간더 연장을해서 놉니다. ~ 연장까지 할줄몰랐는데 너무 재밌있다보니 ~ ㅋㅋ

연장을하던도중 친구보는 앞에서 할수는 없잔습니까 ㅋㅋ 그래서 옆방으로 가서 서진씨와 아주 찐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서진씨가 정말 열심히 해주시더군요. 제가 술이좀 되서 많이 힘들어하는데 열심히 살려주시더군요. 그점에서 서진씨는 최고라고할수있습니다. ^^

가서 보시면 다 아실겁니다. 그렇게 옆방에서 좋을시간을 보내고 친구가 있는 방으로 돌아와 친구를 봤는데 친구녀석은 안한거 같더라고 그래서 친구녀석 옆방으로 보내고 서진씨와 이런저런 이야기를 합니다.

서진씨 스킬과 마인드에 한번더 감탄했습니다. 친구도 아주 좋았다고 하더군요~~ 이렇게 즐거운 시간 보냈습니다.

윤부장님 항상 잘해주셔서 감사해요. 다음에 한번더 방문하겠습니다. ^^


가락동노래방 04

퀄리티가 다른 노래방 윤부장~

부동의 1위의 자부심으로 여러분을 모십니다.

확실한 사이즈와 철저한 마인드로 무장한 민삘 충만 아가씨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유흥플래너 가락동노래방 윤부장 010 -2145-0945 대박입니다~

가락동노래방 04

전화로 예약하기

메인으로 돌아가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가락동노래방 2004-08-10

퀄리티가 다른 노래방 윤부장~

부동의 1위의 자부심으로 여러분을 모십니다.

확실한 사이즈와 철저한 마인드로 무장한 민삘 충만 아가씨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유흥플래너 가락동노래방 윤부장 010 -2145-0945 대박입니다~

가성비로만 따지자면 어디다 내놔도 꿇리지 않는 시스템이에요. 최고였어요^^

가락동노래방 04

 

Mozilla/5.0 (X11; Linux i686) AppleWebKit/535.2 (KHTML, like Gecko) Chrome/23.0.831.0 Safari/535.2Culpa animi non ullam recusandae tenetur. Error voluptatum velit illo eos.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