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홈타이 – 퀸타이에서 홈케어 받으세요

사당홈타이 열린 마음으로~

사당홈타이

사당홈타이 퀸타이에 관심 가져 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감사의 의미로 간단하게 얼굴 쪽 마사지 하는 방법과 저주파 관리에 대해서 소개할까 합니다. 잘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배고픔에도 가짜가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스트레스나 과음, 충분치 못한 수면과 수분 등으로 인해 소화 기관이 아닌 심리적으로 배고픔을 느끼는 것을 말합니다.

배가 고플 때, 서둘러 음식부터 먹지 말고 양치질이나 간단한 물 한 잔을 마셔보시길 바랍니다.

얼굴 마사지시 손을 쫙 편 상태에서 독소를 얼굴 바깥으로 내보낸다는 느낌으로 얼굴 살을 안에서 바깥으로 밀어 주시면 좋습니다.

코 위쪽부터 눈의 움푹 파인 부분도 선을 따라서 쓸어 올리듯 마사지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얼굴과 목의 피부는 얇기 때문에 강하게 마사지를 하면 주름이 생기는 원인이 됩니다.

마사지에 들어가기 전 오일이나 크림을 발라 촉촉하게 만들어 준 뒤 살살 마사지해야 합니다.

목이 뻐근할 땐 주먹을 쥔 뒤 검지와 중지의 튀어 나온 부분으로 문질러 주면 좀 나아집니다.

위아래 상하로 관리 해 줘도 되고 둥글게 원을 그리며 해도 됩니다. 근육 뭉친데 도움이 되는 오일을 몇 방울 바른 뒤 시행하면 효과가 더 좋습니다.

귀 아래 목 부분을 수직으로 약하게 잡아당기듯이 자극시켜주는 방법이 있습니다. 약 30초 정도 하면 림프의 순환이 자극되어 얼굴의 혈색을 좋게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저주파 관리는 누구에게나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는 걸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임산부나 인공심장 박동기 사용자, 악성종양, 염증, 화농성 상처 등에는 사용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저주파 마사지는 이왕이면 식사를 하고 1시간 이상 지난 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주파 관리는 전기적인 신호로 근섬유를 자극하기에 사용을 하면서 근육이 스스로 움직일 수 있습니다.

또 너무 오랜 시간 사용하면 오히려 피로감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유의하도록 하시길 바랍니다.  짜릿함이 느껴지면서 자신도 모르게 관리 부위가 움찔움찔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저주파 관리 시에는 속도와 세기, 리듬 등을 조절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또 팔이나 다리, 어깨, 허리 등 근육이 뭉쳐 아픈 곳에 저주파 자극을 주면 결림과 통증이 개선됩니다.

저주파 자극기를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곳을 저주파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피부에 전기 패드를 붙인 후에 기기를 작동하면 피부 속의 감각신경 가닥이 전기적으로 자극되고 이로 인해서 뇌로 가는 통증 신호가 차단되어 진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사당홈타이 퀸타이는 항상 열려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문의전화 010-6444-3559

 

전화로 예약하기

메인으로 돌아가기

You may also like...

2 Responses

  1. 질러버렷 댓글:

    도움이 되는 상식입니다.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2. 블랙핑쿠 댓글:

    잘보고갑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