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노래방3 어떤 달림보다도 즐거웠던 달림이었네요.

강동노래방3

강동노래방3

오래간만에 삘받아서 친구놈이랑 갔습니다. 퍼블릭룸인데 가성비가 아주 좋아요.

붐빌때 찾아가면 도로 집에 와야하는 경우도 있을 정도입니다.

아가씨들이 업소삘이 거의 나지 않는 일반인들이 대거 출현하는 곳이라서

업소녀한테 식상한 모든 남성들에게 한줄기 오아시스같은 곳으로 칭송받고 있기도 하죠.

물론 저도 그중 한사람이고요.ㅎ 거기다가 윤부장님이 관리를 워낙에 잘하기때문에

윤부장님의 덫에 한번 걸리면 다시 찾아가지 않을수가 없게됩니다.

입구에서 윤부장님 마중받고 인사나눕니다.

룸으로 안내받아 들어가서 얘기좀 잠시 나누고 초이스 성향을 확인하십니다.

룸에서 초이스 시작하고, 두번째 조에서 초이스 끝냈습니다. 딱 마음에 드는 아가씨를 발견했거든요.

친군 셋째조까지 보고 초이스를 끝냈습니다. 테이블 셋팅되고 아가씨들이 수줍게 인사합니다.

약간 수줍어하는게 더 귀엽고 섹시한건 나만 그런건가요? 너무 들이대는건 별로입니다.

오히려 좀 빼는애들이 더 꼴릿하게 만드는것같아요. 약간의 정복욕구를 자극한다고나할까?

술한잔 걸치면서 호구조사 잠깐 들어가고.. 회사다니는 아가씨네요.

그래서 공통화두를 상사뒷담화로 정하고 열심히 토론하기 시작했습니다.ㅎ 역시……..재밌네요.

술안주가 없어도 될정도로 꼬소했습니다. x이사야 넌 니욕하고 있는데 잠이 잘 오냐?ㅋ

대화를 많이하니 시간이 좀 지나자 자연스럽게 앵기네요.

엉덩이도 좀 어루만지고 가슴도 터치하면서 나름 즐겁게 놀았습니다.

룸타임마무리하고 윤부장님들어오셔서 꼼꼼히 체크하시네요.

저러니 사람들이 윤부장을 믿는거 아닐까싶네요.

입구까지 배웅받아 집으로 잘 돌아왔습니다.

 


강동노래방3
강동노래방3 터치하면서 나름 즐겁게 놀았습니다.

친구놈하고 길동사거리에서 만나 갔네요. 시간 맞추느라 x빠지게 달려갔다는… 입구에서 윤부장님만나 인사하고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복도에서 웨이터들이 기분좋게 인사해주고 룸으로 들어갑니다. 윤부장님도 일찍 손님 받으니 기분이 좋다고하시네요. 잠시뒤 아가씨들 입장하고….초이스 봅니다. 일찍와서 그런가 아가씨들도 더 파릇파릇한 느낌이..ㅋ 젤 어려보이는 아가씨로 초이스완료~~ 오늘은 둘다 로리타삘로 가기로했네요. 뭐 어리다보니 요즘 노래 모르는게 없어서 더 신난듯…. 애들보고 노래좀 신나게 부르라고하고 저와 친구는 신나가 마셔댔네요… 이렇게 노는것도 참 좋은듯….. 저렴하지만 어떤 달림보다도 즐거웠던 달림이었네요..

 


강동노래방3
강동노래방3 기분 좋아진 채로 집으로 귀가했습니다.

여친하고 대판하고 젤 친한 친구녀석 하나 불러내서 깡소주를 연신 마셔댔더니 핑 도네요. 씁 이판사판이다란 생각에 걍 질러버렸습니다. 윤부장님 만나 룸으로 바로 들어가고 잠시 쓰러져있었더니 초이스를 하라고하네요. 제 여친과 가장 반대쪽에 있는 아가씨가 누굴까…한참을 보다가 하나 초이스했습니다.

오늘은 내가 좀 큰소리쳐도 이해해라~~라고 외쳤더니 눈웃음 치면서 오빠 오늘 안좋은일있었구나? 라고 귀에 대고 속삭이네요 그말 듣는순간 술도 확 깨고 기분도 확 좋아졌습니다. 남자란동물이 또 한방에 쉽게 훅하고 가잖아요..ㅎ

그때부터 넌 오늘은 내여친이다..라고 선포하고 신나게 놀았습니다. 터치도 깊숙히하고 키스도 깊숙히하고 뭐든지 깊숙히 하는데 거부반응 없이 잘 받아주네요.. 역시 마인드 교육이 잘되어있는듯… 다 윤부장님이 교육을 잘 시켜서인듯.

룸타임내내 큰소릴치고 노래도 부르고 했더니만 목소리가… 술도 좀 깨고 기분도 좋아진 채로 집으로 귀가했습니다. 아직도 여친하고는 연락안하는중이란…ㅎ

강동노래방3

 

전화 예약하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