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동노래방시스템6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길동노래방시스템6

길동노래방시스템6

요즘은 하루하루가 정말이지 죽을 맛이었습니다. 하루 종일 집중도 안 되고 힘도 들고… 회사에 친한 동료랑 점심 먹고 커피 마시면서 저녁때

같이 달리는 걸로 합의하고 퇴근시간쯤 윤 부장님한테 전화드렸습니다. 오늘 수질 좋다고 오면 좋을 거라고 말씀하시네요.

동료랑 저녁 대충 먹고 바로 달렸습니다. 입구에서 윤 부장님 만나 인사 잠깐하고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룸에서 기다리니 아가씨들 입장했는데 아가씨들이 와꾸도 좋고 그렇습니다. 그래서 자주 방문하는 것이지만요..

전 호리호리한 대학생으로 초이스하고 동료는 약간 글래머스러운 아가씨로 초이스 완료.. 룸에서 이런저런 얘기 나누고 노래도 부르면서

재밌는 시간 보냈네요. 윤 부장님 담에도 부탁해요~~

 


길동노래방시스템6
길동노래방시스템6 다음에도 윤부장님 믿고 들리겠습니다.

회사 동료들과 술 한잔하는 자리에서 마누라 욕을 하는 상황이 발생하고 결혼을 하지 못한 동료를 제외한 나머지 모두가 흥분과 울분을 참지 못하는 아노미 상태 돌입…

사태를 진정시키고자 2차를 제안… 가까스로 사태는 진정되고… 윤 부장한테 전화 때리고 바로 출발….. 룸에서 맥주 마시면서 아가씨들 기다리고..

잠시 뒤 언니들 입장… 초이스 완료하고 알콩달콩… 연애하듯 더 신나고 더 재미있게 놀았네요.. 술자리에서 옛날 얘기도 좀 하고 애인 얘기도 좀 하면서

지금 옆자리의 애인들과 재미있는 시간을 가졌네요.. 서비스 마인드가 좋은 아가씨들이라서 좋았습니다.

 


길동노래방시스템6
길동노래방시스템6 윤부장님은 확실히 믿음이 가는거 같습니다.

이번주 윤부장한테 다녀온 후기하나 올려요…ㅎㅎㅎ 그동안은 일하느라 정신이 없었고.. 윤부장님은 가끔씩 안부전화도 해주시고 하시길래 겸사겸사 갔습니다. 오랫만에 뵙는데도 윤부장님은 여전히 친절 하시네요^^ 잠시 이런저런 안부얘기좀 나누다가 15분정도 있다가 초이스 해주셨습니다. 같이간 형님먼저 초이스 했습니다.

윤부장님이 언니한명을 추천 해주시는데 저도 맘에 들고해서 초이스 했습니다. 오랜만이여서 그런지 예전에 갔을때 보다는 더 재미있는거 같습니다. 얘기도 하고 노래도 부르고.. 확실히 시간이 더 빨리 가는거 같았습니다.

그렇게 테이블에선 시간가는줄도 모르게 놀고 제파트너.. 마인드가 너무 좋았습니다. 윤부장님이 왜 추천을 해주셨는지 알수있었습니다. 오랫만에 갔는데도 반갑게 맞아주시고.. 또 한번 좋은 아가씨 만나게 해주셨네요. 윤부장님은 확실히 믿음이 가는거 같습니다.

 

길동노래방시스템6

 

전화 예약하기

You may also like...

1 Response

  1. 나나나3 댓글:

    가성비 쩌는 운부장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