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동노래방추천3 어나더 레벨 유흥플래너 윤부장^^

길동노래방추천3

길동노래방추천3

오래간만에 친구들과 술 한잔 기울이고 아가씨들이랑 놀고싶어 마음먹고 친구들한테 같이 가자고 하니

친구놈들 못 가겠다고 하네요,, 술 먹은 김에 혼자라도 갔다 와야지 생각하고 윤부장님에게 전화 넣었습니다.

입구에 윤부장님하고 인사하고 바로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한가한 시간이라고 초이스 넉넉하게 볼 수 있다고 하시네요..ㅎㅎ

룸으로 올라가서 맥주 한잔하면서 요즘 수질 얘기 나누다 보니 아가씨들 입장하시고…..

그렇게 보던 중 한 아가씨 눈에 띄네요… 바로 초이스 하고~ 착석…… 우선 조금 더 취해야 할거 같아 스트레이트로 3잔 샷…

이름 물어보니 효민… 하얀 원피스에 가슴 깊게 파한 옷이었는데,,, 그 곡선이 와…

그렇게 이야기 주고받고 하다 보니 룸 시간 훌쩍 지나가 푸네요,, 오늘 못다 한 얘기 다음에 한 번 더 지명해서 나누기로 하고…..

윤 부장님 배웅 받아 집으로 잘 돌아왔습니다~^^


길동노래방 길동노래방추천 길동노래방견적 길동노래방시스템 길동노래방후기

유흥플래너 윤부장 010-2145-0945

재방문1위 고객만족도1위 고객맞춤형시스템

선예약제로 고객의 요구에 최적화

24시간 언제든지 문의 가능

슬기로운 유흥은 유흥절대강자 윤부장이 답!!!


길동노래방 윤부장 추천할 수밖에 없습니다

저번 주 퇴근 무렵에 친구 녀석이 전화를 해서는 지 보너스 받았다고 한턱 쏜다고 하네요… 부러우면 지는 건데… ㅜㅜ

뭐… 쏜다니 가긴 가야겠죠… 길동사거리에서 일찍 만나 바로 갔습니다. 일찍 가면 좋은 점이 많다나 어쨌다나…. ㅎ

윤부장님은 나도 자주 가서 아는 사이라서…. 반갑게 인사 나누고 룸으로 올라갔죠.

초이스 보는데 오늘따라 이쁜 아가씨들이 널렸네요..ㅎㅎ 초이스 하는데 애먹었네요… 너무 많아서리…

저는 그중에 체리라는 아가씨로 초이스 했습니다.

건대 쪽에서 회사 다닌다고 하네요.. 잘하면 아침 출근할 때 마주칠지도 모른다는…ㅋㅋㅋㅋ

그땐 서로 모른척하기로 약속하고.. ㅋ 회사 욕 좀 같이 시원~~~하게 하면서 술을 마셨습니다.

그래서 더 재밌었던 것 같아요~~ 공감대가 있으니까 대화도 더 잘 되고 재미있었네요..

약간 회식 같은 분위기로 아주 재밌게 놀다 왔네요~~

길동노래방추천3

 

전화 예약하기

You may also like...

1 Response

  1. 후까시 댓글:

    말그대로군 어너다 레벨…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