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동노래방후기 좋아요 구독 꾸욱 감사

길동노래방후기 베리 나이스

길동노래방후기

길동노래방후기 읽고 좋은 시간 보내세요  오랜만에 친구 놈과 길동노래방을 찾았습니다.   어디를 갈까 생각하다가~  요즘 잘 나간다는 길동노래방 윤부장님이 눈에 들어오더군요.

일단은 오랜만에 가는 거라 이런저런 눈팅후 전화하고 바로 달려갑니다~

전화도 싹싹하고 친절하게 받는군요~

일단 합격 룰루랄라~ 열심히 차를 몰고 입장!! 도착해서 전화하니  인상 좋아 보이는 분이 마중까지 나와서 반겨주시네요~ 척 봐도 윤부장님 같았습니다.

워낙 인상 좋다고 여기저기에서 보이더군요~  하지만 저와 친구가 원한 건 아가씨들!!   윤부장님이 따라주는 맥주 한 잔 받고 상황 설명~

일단 자세하고 솔직하게 말해주더군요~  가진 건 신용과 수질 좋은 아가씨뿐이라는데 일단 말솜씨도 인정 ~ 11시 정도쯤에 간 거 같은데 이때가 바쁜 시간인가 보더군요.

언니들 참 섹시한 게 평균 와꾸 너무 좋고요

살짝살짝 친구 파트너 엉덩이도 좀 만지고 가슴도 쪼물거리고 친구 놈 안 온다고 한거  억지로 데려왔는데 잘 놀더군요 ㅋ  자식… 입이 헤벌쭉해져서ㅋㅋ 재미있게 놀더군요

고놈 참… 안 논다고 해서 이번에 내가 쏘기로 해서 같이 왔는데….

자기가 더 신나서 ㅋ 친구 놈 다음번엔 자기가 쏜다는데 이놈을 믿어야 할지  친구야 미안하다

나 나중에 혼자라도 놀러 갈란다!! 제가 글 주변이 없어서…  글이 좀 루스하네요 아무튼… 잘 놀다 왔네요~ 담번에도 재방 예정입니다.

좋은 시간 갖게 해주셔서 감사요 윤부장님~ 님들도 윤부장님 믿고 방문해보세요!

 

길동노래방후기는 사랑입니다.

지난주에 오랜만에 동네 친구들과 함께 달렸습니다. 그날은 일찍 끝내고 들어가야 했기에 처음부터 작정을 하고 달리기로 합니다.  1차가 끝나고 지난번 친구 놈에게 소개받았던 윤부장님과 전화 통화 후 길동으로 향했습니다. 도착 후 윤부장님께서 바로 초이스 먼저 해주겠다고 얘기를 하십니다. 원하던 대로 빨리빨리 진행이 됐던 지라 기분이 한껏 더  부풀어 올랐습니다.

초이스 중 유심히 살펴 보다 몸매, 얼굴 비율이 좋은 언니로 초이스를 합니다. 친구들도 제법 괜찮은 언니들로 골라서 덕분에 눈요기하는 맛까지 재미가 쏠쏠합니다.어색한 분위기를 달래려 시작부터 폭탄주로 돌리기로 합니다. 술기운은 달아오르기 시작하고 탐스럽고 허벅지도 꿀벅지인 언니를 주물럭 주물럭 하며 미친 듯 빠져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기기 바쁩니다.

제가 초이스 한 언니는 성격도 시원시원하고 재치 있는 스타일이네요. 대화도 잘 이끌어가고 유머스러운 말도 잘하는 센스까지 다 갖 췄습니다. 살짝쿵  얘기만 했다 생각했는데 시간은 후다닥 다 흘러가더군요. 사실 요새 잦은 음주로 인해 화가 나있는 와이프님의 눈치로 무조건^  빠른 귀가를 해야만 합니다.

얼큰하게 오른 술기운에 오늘도 전 그 사실을 망각한 채 한 타임 더를 크게 외치며~ 용감하게 연장을 하고 술 말아 버립니다. 술이 깨고 나면 후회하겠지만 그 순간엔 다들 저같이 똑같은 판단을 하시리라 생각합니다. ㅋ 친구들은 2차를 가기로 했고 전 정말 아쉽지만 눈물을 머금고 먼저 귀가를 했습니다.

다음날  좋았다는 친구들 얘기를 들어 보니 더더욱 아쉬움이 크게만 느껴집니다. 당분간 자숙 기간이라 다음 기회를 노려 보기로 합니다.

 

전화로 예약하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