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동노래방후기5 오늘도 열일하는 윤부장^&^
길동노래방후기5
어릴 적에 친구들이랑 나이트가 서 몇 시간 동안 부킹 넣어서 아가씨들 꼬시고……. 밤새 술 먹이다 운이 좋으면 mt까지 가던…..
바로 그 민간인들 따먹는 맛….. 다들 아시나요?ㅎㅎㅎ
글쎄요….. 전 잘 모릅니다만…… ㅋ
그래서 윤 부장님한테 연락드렸습니다.
잘 놀고 싶다고……
그랬더니 윤 부장님 얼른 오라고…. 한 트럭 준비시켜놨다고… ㅋㅋㅋ 바로 달려갔습니다.
룸으로 들어가서 앉아있으니 윤 부장님이 아가씨들 들여보내네요…
올레~~~~
역시 수질이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ㅎ 행복한데요?
다 앉히고 싶다는 욕망이 스멀스멀 일어설 때쯤…. 윤 부장님이 귓속말로 하나 추천해 주시네요..
하나란 아가씨인데…..
정말 잘 노는데 오피스걸이라고… ㅋ 그 말 듣고 다시 보니…. 음… 역시 끌리네요.. ㅎ
바로 하나란 아가씨로 초이스 했습니다.
윤 부장님 말대로 아가씨 앉자마자 조신하게 술 한 잔 말아주네요…ㅎㅎ
이름은 알았으니 몇 살이고 어디 살고…. 등등등… 호구조사 잠깐 하고…
누구 찍었는지도 잠깐 물어보고… ㅋㅋㅋ 노래나 한 곡 하라고 했더니….
웬만한 사람은 소화하기 힘든 노래를 선곡합니다…. 원 가수도 잘 못 부르는 소찬휘 노래를 선곡하더니
약간 가성이 들어가긴 합니다만 그래도 너무 잘 부르는데요? 맘에 쏙 듭니다… ㅎ
슴가도 생각보다 잘 발달해있는 모습이 아마도 누군가가 잘 빨아줘서 관리가 잘 된듯해 보이고.. ㅋ
허벅지 가운데가 살짝 벌어져있어서 손 집어넣기도 편하고 좋네요..ㅋㅋㅋㅋ
룸 타임 동안 재밌게 잘 놀았습니다…
마지막에 부루스 타임 때 폭 안겨서 목에다 입김 불어넣어 주는데… 느낌이 상당히 좋네요…
여간 꼴리 한 게 아니었습니다.. 하고 싶단 생각이 불현듯 들었다는….
담에 한 번도 찾아서 꼬셔봐야겠단 결심을 하고 나서 업소를 나섰네요…
윤 부장님 담에도 하나로….. 지명 예약이요~~~~ㅋ
길동노래방후기5 허접한 방문기 올려봅니다. ㅎ
달림을 굉장히 좋아하지만 가던데만 가는 성격이라 신규업소를 많이 알지 못했었는데요. 우연치 않게 알게 된 윤 부장… 친구 놈과 시간이 적당히 맞는 관계로 둘이서 다녀왔습니다.
알고 보니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곳이더라고요. 무엇보다도 우선 시설이 깔끔하고 좋네요. 입장하니 룸들이 쭉 있고요. 룸 내부도 깔끔한 게 제가 보기엔 딱 좋습니다.
그리고 구좌는 윤 부장님인데…. 잘해주시네요. 첨 봤는데도 각각의 기호를 금방 알아차리시고는 추천 잘해주셔서 편하게 놀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아가씨는 일단 퀄리티가 나름 상당하네요. 스타일이 대부분 좋고 쉰내가 안납니다.ㅎㅎ
거기다가 민간인 초이스라서 업소 삘 더 나니 왠지 새로운 느낌도 많이 들고요. 마인드 교육을 잘 시켜서인지 술시중도… 노래 부를 때도 알아서 잘들 움직여주네요.
총평을 말하자면 가격 대비 상당히 가성비가 좋다고 말씀드릴 수 있겠고요. 룸에서 깔끔하게 노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는 딱일듯싶네요.
이만 허접한 방문기를 마칩니다.
길동노래방후기5
잘보고갑니다
good
역시 윤부장님이 최고네요
굿 잡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