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동노래방1 윤부장 방문후기 투척 010-2145-0945

길동노래방1

길동노래방1 달림후기

지난주 달림 후기하나 올려봅니다. 친구들과 오랜만에 소주를 한잔했습니다.

모처럼 친구들을 만나 술 한잔하니  그냥 집에 갈 수가 없을듯하여 담당 윤 부장에게 전화를 걸어봅니다…

바로 내비 찍고 나포함 4명이서 쏩니다… 친구들이 기대를 좀 해서 약간 부담 입구에서 전화하니 윤 부장 나와서 안내합니다

약간 가오 삽니다… 시스템 설명 후 바로 초이스~~~전 사전에 윤 부장 추천으로 앉혀주라고 했습니다.

친구들 초이스 후 난 추천 언니로 앉히고 ㅇㅋ 하고 시작함 생각만 해도 좋네요~~~친구 파트너 중 생각나는 언니는 완전 분위기 메이커…

내 파트너 완전 애인모드 혀놀림 짱… 좋구먼… 또 가오 한 번 다시 삽니다… 정말 내팟 룸 타임 내내 끝까지 마인드가 좋더라고요…

마지막 딥 키스 후 전번까지 교환 후 아쉽게 인사 후 헤어졌습니다. 다른 언니들도 전부 접견해보고 싶네요… 쩝 후회 없는 달림이었네요~~~

님들도 유흥플래너 윤부장 방문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ㅎ 정말 잘해주시고 신경 많이 써 주십니다. 추천 꾸욱^^

 

길동노래방 윤부장 베리 나이스!!!

어제 접대 자리가 갑자기 생겨서 저녁에 급 달렸네요. 제가 접대받는 거라서.. ㅋㅋㅋ 살다 보니 이런 날도 오는군요… 나보고 정해달라고 하네요.. 회사가 이쪽이라서….. 근데… 친하지 않은 업체라서 끈적하게 놀긴 어려울 것 같고… 고민하다가 윤 부장님한테 갔습니다.

깔끔하게 놀긴 윤 부장 만한 곳이 없는 것 같아요.. 윤 부장님한테 아는척하지 말라고 부탁해 놓고… ㅋㅋㅋ 룸으로 들어갔죠.. 아가씨들 입장하는데 업체 사람들도 좋아하는 눈치네요. 자기들 돈 쓰는 건데 아까우면 안되겠죠…ㅎㅎㅎ

조신한 아가씨로 초이스하고 술 마시면서 일 얘기 좀 더 하고 노래도 하면서 술을 많이 마셨네요. 마지막엔 다들 술 취해서 노래도 떼창으로 부르고 난리를 치며 마무리했네요. 접대 잘 받고 갑니다.. 윤 부장님~~ 아는 척 안 해줘서 땡큐요~~ㅋ 곧 재방하겠습니다. 그동한 잘 지내시고요~~~ 감사!

길동노래방1 길동노래방 길동노래주점 길동미시클럽

 

전화 예약하기

You may also like...

2 Responses

  1. 힐링 댓글:

    잘보고 갑니다

  2. 식스맨 댓글:

    고마워요 윤부장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