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동노래방38 유흥 넘버원 윤부장 방문후기임다…^*^

길동노래방38

길동노래방38

걍 윤부장으로 달렸네요.

윤부장님한테 연락하고 바로 달렸죠

제가 스타킹을 엄청 좋아하는지라

그냥 스타킹 말구

검정색 비치는 스타킹

타이즈도말고 그냥 비치는 스타킹

짱인듯 ㅜㅜ

원래 초이스잘 안해서

그냥 윤부장님 추천으로 지명 앉혓습니다

맨다리로 들어 왓길래

윤부장님한테 스타킹은 없냐고 하니까

검정색 스타킹으로 사다 주셨습니다

이 언냐가 룸에서 스타킹으로 갈아 신는데

역시 검정스타킹엔 흰색 망사 팬티죠

망사흰색티팬티와 검정스타킹의 조합이란

거기에다 이 언니 착착 감겨서 애인같은 분위기 조성

시간이 금방 지나가버리네요ㅜㅜ

어디가서 초이스 못하시면 무조건 추천받으세요

뭘하든 추천언냐가 최고입니다

단언컨데 검정스타킹은 가장 완벽한 옷입니다

 

길동노래방38

길동노래방38 팟만 제대로 만나도 즐달은 기본!

저번에 찾아갔을때 좋은 기억이 남아서 윤부장 찾고 갔습니다. 바쁜 시간에 갔는데 사람들 바글하네요. 장사잘되나ㅋ 저도 이 쁜처자 만나고싶은 맘에 기다렸습니다. 몇분 룸에서 기다리고 있는데 윤부장이 초이스 보여주네요. 맘에 드는 처자 없음 이쁜이들 다 빠지고 없나벼… 복도 지나다가 괜찮은 처자도 봤는데 임자있는 처자인거 같아 포기.

윤부장이 에이스 언니로 뽑아 온다고 합니다. 믿어보기로 했죠. 5분후 줄줄이 들어오진 않았지만 2,3명씩 계속 보여줍니다. 아…슬슬 초이스 해야되는데 왤케 맘에 쏙 드는 처자가 없는건지 윤부장한테 미안해 집니다. 그래도 난 손님이니깐! 이해해 주겠지하고 계속 기다림. 그러고 시간흘러 3명을 봤는데 세번째로 서있는 처자 뒷태보고 감탄 치마가 올라가서 엉덩이 다봤음ㅋ

윤부장에게 물어봤습니다. 저 언니 어떻냐고 마인드 화끈하다고 하네요. 망설일꺼 없이 ! 그럼 나 저 언니로 해죠. 혼자 왔으니까 잘좀 부탁해요! 윤부장한테 아부좀 떨고 룸으로 언니 들어옵니다.

인상도 좋네요. 잘웃고~ 양주 한잔씩 하고 놀아봅니다. 완전 내스탈! ㅋ 앞으로 씰룩 뒤로 씰룩 웨이브 타면서 춤춰주는데 흥분됨. 나오니까 윤부장 기다리고 있네여 좋은시간 보내셨냐며 너무 재미있게 놀다 간다고 했죠. 윤부장이 환하게 웃습니다.

 

 

길동노래방38 진짜 윤부장 너무좋다요

오프라서 할것도 없고 만날사람도 없고 혼자 달리자 해서 건마부터 달려봣네여. 건마 역시 수질이 그나마 맛사지도 요즘은 압이 넘 약하고 예전에 그맛이 안나네여 내상까지는 아니지만 그래도 맘좀 상하더라구요 마침 근처 윤부장이랑 가까워서 함 달리러 예약하고 도착 오늘 심심해서 놀고 싶다고 윤부장에게 특별 주문 잠시 맥주한모금 마시니 언니들 초이스 오네여 얼굴만 보고 윤부장과 상의후 4번언냐로 결정 언니 오자마자 방갑게 인사 아~~좋네여 넘 맘에 드네요. 챡 달라붙어 서비스하는 애인모드도 아주 맘에 들었네요.특히 이언냐 공격형이네여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가만 놔두질 않아여 제가 잘생겨서 좋다고 맨트까지 날려주시는 센스 진짜 윤부장 너무좋다요.~~~

길동노래방38

 

전화 예약하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