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동노래방4 원픽은 역시 윤부장입니다.

길동노래방4

길동노래방4

친구와 오래간만에 잘 지내나 카카오톡 하다가 같이 술 한잔하자고 해서 옷주섬주섬 입고 나갑니다.

술집에서 술 한잔합니다. 둘 다 외로워 진하게 놀자 서로 동의하에 윤 부장님 연락합니다.

그리고 그대로 택시 타고 갑니다. 차가 안 막히는 시간대라서 금방 도착했습니다. 내려서 전화하는데 바로 마중 나오십니다.

그렇게 룸에 입성하고 윤 부장님이랑 맥주 한 잔 따라 마시고 조금 기다려야 돼서 둘이서 노래 부르면서 기다립니다. 20분 정도 기다리다 초이스 했습니다.

초이스 타임 항상 느끼는 거지만 고민 많이 됩니다. 이 애도 가지고 싶고 저 애도 만지고 싶고 그러다 언니 한 명 몸매도 좋고 얼굴도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조금 더 보다가 초이스 완료했습니다. 이래저래 웃으면서 얘기합니다. 내 파트너 몸매 좋았습니다.

술을 먹은 뒤라 오래 한 거 같은데. 언니 불평 없이 정말 편하게 해줍니다. 끝나고 보니 더 이쁜 내 파트너….

그렇게 좋은 시간 보내고 친구랑 집으로 향했습니다.

 


길동노래방 윤부장이 최고인 거 같습니다.

길동노래방4

시간이 금방 지나가고 마무리까지 훌륭 빙고! 거래처 동생 놈들 대리고 오랜만에 놀러 왔네요

윤부장한테 전화 걸고 출발 도착하니 9시 조금 넘었네요 룸에 들어가서 반갑게 인사하고 동생들과 맥주 한 잔씩 먹으며 초이스 이야기로 썰을 풀어봅니다.

금세 윤부장이 초이스 된다고 언니들 데리고 오네요 이른 시간에 와서 그런지 아가씨 한 20명 정도 넘게 본 거 같네요 그중에 저는 시연이라는 언니 초이스 했네요

제가 아담한 체구의 아가씨를 좋아해서 ㅎㅎ 동생 놈들도 정말 오랜만이라고 하네요 언니들 수질이 좋다고 난리네요

파트너가 자꾸 저를 흥분시키고 스킨십도 잘해 노는데 화끈하고 질퍽하네요 후배 놈들도 재밌게 잘 노는 거 같아 기분이 좋았네요 분위기 띄우면서 놀기는

역시 윤부장이 최고인 거 같습니다. 윤부장님도 친절하시고 언니들도 와꾸도 좋고 접대하러 오기 괜찮은 거 같습니다

길동노래방4 길동룸 길동노래주점 길동미시클럽 길동노래방후기

 

전화 예약하기

You may also like...

6 Responses

  1. 슬기 댓글:

    잘보고갑니다

  2. goodguy 댓글:

    훌륭합니다

  3. 히히히 댓글:

    훌륭하넹

  4. 익명 댓글:

    잘보고갑니다

  5. 보검 댓글:

    좋아요 좋아 꼭 방문하겠습니다

  6. 이다도시 댓글:

    좋은정보네요 잘보고갑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