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이동 홈타이 – 찾아가는 서비스 더원

방이동 홈타이 찾아가는 출장서비스 나이스!

방이동 홈타이

방이동 홈타이 더원홈타이 입니다. 우리 몸은 모래성이 무너지듯 하루 아침에 무너지지는 않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큰병에 걸리기 전에 질환과 끊임없이 싸우며 SOS 신호를 보냅니다.

이른바 바디 사인 이라고 합니다. 우리몸은 건강에 문제가 생기면, 몸이 평소와 다른것을 감지하게 됩니다.

눈, 혀, 손, 피부, 대소변, 등 겉으로 드러나는 이상 신호를 잘 관찰하게되면 질병을 조기에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런 우리몸이 보내는 바디사인에 대해서 몇가지 소개하겠습니다.

-눈꺼풀 안쪽이 새빨갛다.
눈꺼풀 안쪽이 빨갛고, 동시에 가렵거나 아프고 눈곱이 끼면 결막염을 의심 하지만 이러한 증상없이 단지 붉기만 한 경우에는 다혈증(적혈구 증가)을 생각해 보는것이 좋습니다.

-눈꺼풀이 심하게 떨린다. –
눈꺼풀이 잔물결치듯이 떨리면 갑상선 기능항진증을 의심해볼만 합니다.

-검은자위가 뿌옇게 흐리다.
검은 자위의 한 중간에는 수정체라는 것이 있는데 거울로 봤을 때 이것이 뿌옇게 흐려 있으면 백내장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흰자위가 선명한 황색으로 변해간다.
나이가 들어 흰자위가 누렇게 탁해지는 것은 단순한 노화현상이나 젊은 나이에 선명한 황색으로 변하기 시작하면 황달을 의심해야 합니다.

-혀에 갈색 이끼같은 태가 낀다
혀를 보았을때 갈색의 이끼같은 것이 있다면 위의 이상을 나타내는 신호 옅은 갈색이면 걱정할 정도는 아닙니다.

-혀를 내밀 때 똑바로 내밀 수 없다.
뇌에 무엇인가의 장애를 일으키고 있을 가능성이 있읍니다. 판단은 의사에게 맡겨보심이 좋을듯 합니다.

-입에서 냄새가 난다.
일반적으로 구취는 치질환에 의해 발생하나, 소화기 이상으로 혀에 하얗게 설태가 껴 냄새가 나기도 합니다. 하지만 드물게 폐에 이상이 있을때 냄새가 나며, 일년내내 담이 나오고 구취가 심한경우에는 기관지 확장증을 의심해야 합니다.

-손톱의 흰 반달모양이 작아진다.
손톱뿌리 부분에 반달 모양의 흰부분의 성장이 좋으면 커지고, 나쁘면 작아지며 때로는 없어집니다. 평소보다 작은 경우 건강상태가 약간 나빠진 것으로 볼수 있습니다.

-악취가 심한 방귀가 나온다.
방귀 냄새가 아~주 심한경우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장에 종양이 있는경우 대사작용이 안되고 세균에 의해 독소가 생겨 극히 고약한 냄새가 납니다. 방귀의 냄새는 약할수록 건강한 것입니다.

-배뇨시 요도가 아프다.
오줌을 누기 시작할 때 아픔을 느낀다면 요도이 출구에 염증을 의심해야 합니다.

-배뇨시 아랫배가 아프다.
소변을 다 누고서 바로 아랫배에 통증이 있을 때 또는 배뇨 중에 따끔따끔 하는 아픔이 있을때 방광염을 의심을 해야 합니다.

 

문의전화 010-7598-1312

 

전화로 예약하기

메인으로 돌아가기

더원 인스타그램

You may also like...

3 Responses

  1. 로또아좀 댓글:

    잘보고갑니다

  2. 술고프다 댓글:

    저도 이용해보고싶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