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노래방견적4 윤부장님 즐거운 시간 책임져줘서 감사요~~~

잠실노래방견적4

잠실노래방견적4

오래간만에 오랜 친구와 함께 방문하고 왔습니다. 뭐 윤 부장은 여전히 멋지더군요.ㅎㅎ 멋져서 좋은 게 아니라 나한테 잘해주니까 좋은 거지만.. ㅋ

룸으로 안내받아 들어가서 맥주 한잔하면서 기다리니 아가씨들 입장하시네요.. ㅎ 아가씨들은 언제나 싱싱해서 맘에 들어요.

활어 같은 느낌의 아가씨들과 함께 술을 마시면 술맛도 좋고 술도 덜 취하는 것 같고 더 꼴리 한 게 아주 좋습니다. 오늘도 싱싱한 아가씨로 초이스하고

옆에 앉아서 착 달라붙어만 있어도 느낌이 참 좋습니다. 오빠~ 오늘은 어땠어요? 이 말 한마디에 오늘 하루의 피로가 싹 풀립니다.ㅎㅎ 이 맛에 술집 다니는 거 아니겠습니까.. ㅋ

룸에서 이런저런 얘기 나누고 춤도 추고 술도 마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네요…

윤 부장님 즐거운 시간 책임져줘서 감사요~~~

 


잠실노래방견적4 가성비 짱 넘버원 윤부장 010-2145-0945

잠실노래방견적4

저번 주에 두 명이서 다녀왔습니다.. 한 명 더 꼬셔서 가려고 했지만 … 결국 섭외를 못했네요;; 한창 시간 때 놀러 가서 그런지 입구가 북적이네요.. 입구에서 윤 부장 찾고 들어갔습니다 ..

왜 연락 안 주고 오셨냐고.. ^^;; 짐 조금 손님 몰려 초이스 하는 데 시간 좀 걸린다고 하길래 .. ok 하고 기다렸습니다 … 15분쯤 기다렸을까 .. 초이스 준비됐다고 해서 초이스 봤습니다. .

처음 6명 보고 친구 놈이 괜찮은 얘 찍고.. 저는 패스~ 다음 4명 중 한 명 맘에 들어 초이스 했네요.. 현정이라는 얜데 .. 연예인 이채영이랑 느낌이 비슷하더라고요.. 고양이 상에 볼륨감 좀 있고 느낌이 섹시한 게..

조명발 좀 받고 오니 완전 쏙이었네요~ 섹시한 표정으로 안주 먹여 주고 부비부비 되는데.. 이채영 생각하면서 겁나 꼴렸네요.. 성격은 적극적이진 않는데.. 무난합니다 .. 쟤가 스킨십 리드하면 따라오고

거부나 기분 나쁘게 하는 모션 같은 건 없었습니다 .. ㅎ 적극적 이었으면 난리 났을 땐데… 조금 아쉬웠지만.. 쟤가 리드하면 되니까 ..~ 룸에서 쪼물딱 거리고 .. 물고 아주 바쁘게 놀았네요…

중간쯤에 스키니 쉽게 임해서 올탈의 부비부비 걸려서 .. 둘이 부비부비도 했네요 ㅠ 진하게 놀다 보니 마무리 시간.. 오래간만에 즐달한 기분이네요….

잠실노래방견적4

 

전화 예약하기

You may also like...

4 Responses

  1. 악뮤 댓글:

    잘보고갑니다

  2. 브루나인 댓글:

    나도 찜 운부장 ㅎ

  3. 윤부장동생 댓글:

  4. 예스굴 댓글:

    저도 잘보고갑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