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노래방11 이래서 단골이 좋은거죠.

잠실노래방11

잠실노래방11

몇일전 월요일이었나..화요일이었나…..암튼 윤부장님한테 오랜만에 전화를 걸고 방문..

도착하여 윤부장님이 룸으로 안내를 해주고 시스템 설명 후 대기시간 없이 초이스시작

1조6명 2조6명 봤습니다.요즘 남성들이 이상형으로 꼽는 베이글녀라고 하는 얼굴은

귀엽고 몸매는 풍성하고 섹시한스타일의 언니를 제옆에 앉히고

달갑게 맞아주며 제몸을 만져주네요.

양주와 맥주를 말아 폭탄주를 흥청망청 마셔뎃습니다. 술도맛있고

파트너의 가슴도 살짝 맛보며^^ 이야기를 나누고 베이글녀 파트너를 제옆에 끼고

가슴도 만져보고 다리도 만지고 여기저기 구석구석 쓰다듬고 ~

폭탄주를 많이 먹어서그런지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오랜만에 오래만난 여친이 아닌 어린 베이글녀와 함께 좋은시간 보낸 방문기였습니다.

즐겁게 놀다 왔습니다^^ 파트너 마인드도 좋았지만

윤부장님 싹싹하고 훈훈한 인상에 더욱 만족했습니다ㅋ

이래서 단골이 좋은거죠.

 


잠실노래방11
잠실노래방11 저렴한 주대와 극강 마인드 괜찮은 와꾸라는 것!!!

마음은 싱숭생숭 뭐 회포 한번 풀어 줘야겠다 싶어서 열심히 검색 시작했습니다. 비교 분석 끝에 추리고 추려낸 후 저렴한 주대와 극강 마인드 괜찮은 와꾸라는 것!!! 삼박자가 고루 잘 맞는다는 게 임팩트있게 다가오더라고요. 물론 눈으로 직접 확인해야 사실인지는 알수 있겠지만요.

사실 확인을 위해서 윤부장님께 전화를 드리고 1인 견적과 2인 견적을 물어봤습니다. 방문시간을 예악하고 시간에 맞춰 갔습니다. 입구에 가서 윤부장님을 찾았습니다. 서글서글 푸근한 인상의 신사한분이 웃음과 함께 맞아 주십니다.

안내를 받고 윤부장님 초이스에 앞서 좋아하는 스타일에 대해서 물어 보십니다. 더불어 스타일을 알아야 좋은 아가씨로 추천도 해주실 수 있으시다며~ 세심한 부분까지 참 많이 신경써주시는듯 싶더군요. 아가씨들이 들어오고 이른 시간이라 많은 아가씨들이 출근중에 있다네요.

윤부장님 추천으로 초이스하기로 했습니다. 윤부장님 추천을 믿고 언니가 들어왔고 들어 오는 순간 정말 아까 초이스때 봤던 언니가 니더군요. 왠지 들어오는 순간부터 느낌이 좀 다른게 즐달 예감이 오는것만 같더라구요. 다른 언니들과는 다르게 얼굴부터 대박 느낌이었습니다.

언니가 옆에 앉고 천천히 음주가무를 즐기며 언니를 속속히 탐색해 봅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자기 관리를 정말 잘하는 언니였습니다. 탄력있어 보이는 몸매와 탄탄한 허벅지부터 풍만한 가슴과 이쁜 얼굴 깨끗한 이미지까지 모든 남자가 좋아하는 건 다 갖추고 있었습니다.

어느덧 깊이 있는 대화와 홀짝홀짝 마신 술까지 더해져 이미 언니한테 젖어 있을 때로 젖어 있는 상태의 저를 발견했습니다. 언니의 아우라에 왠지 모를 설레임과 긴장까지… 왠만 고수 아니고서야 적응하시기 굉장히 어려우실듯 하네요. 진짜 이런 아가씨 어디서도 쉽게 찾기 힘들거라 생각듭니다.

잠실노래방11

 

전화 예약하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