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노래방3 NO.1 유흥플래너 윤부장 추천합니다.

잠실노래방3

잠실노래방3

오래간만에 회식을 마치고 회사 동료들이랑 편의점 앞에 앉아서 캔맥주를 마시면서 이런저런 회사 얘기를 하던 중 무리 중 막내인 한 놈이 좋은데 가서 한잔 더 마시자고 부추기네요.

그 녀석은 돈도 없는 녀석인데… ㅋ 마침 달리고 싶었던 터라 마지못해 가는척하면서 자리를 나섰습니다. 근처였기 때문에 가장 가까운 윤부장에게 향했죠.

윤부장님을 입구에서 만나고 바로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룸에서 아가씨들 초이스 하는데 한 삼십분 정도 걸린 듯… 막내 놈이 아가씨를 다 앉히고 싶어 하는 바람에… 시간이 많이 걸렸네요.. ㅋㅋㅋ

껄떡쇠 같은 놈… ㅋ 아가씨 앉히고 회식 분위기로 신나게 놀았습니다. 아가씨들 마인드도 상당히 좋고 매너도 아주 좋았습니다. 교육이 잘 되어있는 듯… 술집 가서 기분 나쁘면 젤 최악인 거잖아요..

아가씨들까지 다 합세해서 떼창도 부르고 신나게 흔들어도 보고 즐겁게 놀다 왔습니다. 오래간만에 재밌는 달림이었습니다.

 


잠실노래방 넘버원 윤부장 010-2145-0945

이상하게 만나기만 하면 코가 삐뚤어지도록 술을 많이 마시게 되는 친구가 있습니다.

다른 친구들하고 만나면 그냥 딱 좋게 마시고 마감하곤 하는데 이상하게 이 친구만 만나면 기억이 안 날 정도로 마시게 되네요..

그 친구 역시 저하고 똑같이 말을 합니다..ㅋㅋ 저번 주에 그 문제의 친구를 만났습니다.

오래간만에 만났으니 거하고 즐겁게 마셔야 한다고 난리를 치네요. 어디서 어떻게 먹을까….

고민하다가 윤부장 얘기가 나와서 바로 쐈습니다. 윤부장님도 반갑게 맞아주고 가깝기도 하고 와꾸도 좋고….

다른 곳을 선택해야 할 이유가 없더라고요. 룸으로 들어가서 아가씨 초이스 봤습니다.

오늘은 저번보다 아가씨 숫자가 좀 적은 것 같긴 한데…. 와꾸는 아주 훌륭하네요..

저는 슬림한 보디라인이 잘 드러나는 꽉 붙는 원피스 입은 아가씨를 초이스 했습니다.

팬티라인까지 아주 지대로 드러나니 여간 보기가 좋더라고요.. 친구 녀석은 약간 글래머스러운

이쁜 얼굴의 아가씨를 초이스 했습니다. 앉자마자 인사 잠깐 나누고 바로 술 푸기 시작~~~

아가씨들은 술을 잘 못 마시는 것 같아 친구와 둘이서 들이키기 시작했습니다. 아가씨들은 안주 입에 넣어주랴

노래 부르랴 춤추랴 아주 바빴네요.ㅎㅎㅎ 룸 타임 내내 술만 어마어마하게 마신 듯….

윤부장님이 서비스로 계속 맥주 넣어주시고…. 우린 계속 입으로 넣어주시고…ㅋㅋ

오래간만에 즐겁게 마시고 왔네요…

잠실노래방3 잠실노래방견적 잠실노래방추천 잠실노래방추천 잠실노래방시스템 잠실노래방후기

 

전화 예약하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