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노래방5 재방1위 윤부장에게만 있는 무엇!!!
잠실노래방5
오랜만에 방문해봤습니다~~ 윤 부장님한테 전화 통화를 하고 한 걸음에 달려갔습니다~~
이른 초저녁 시간인데도 사람들이 제법 있는 편이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친절한 것도 좋았지만 무엇보다도 수질 아닐는지..
저뿐만 아니라 아마 모든 분들이 동의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5명 정도 봤는데 다 에이스급.. 이렇게 행복한 고민은 정말 오래간만이었습니다!!
마인드도 교육을 잘 받아서 그런지 정말 괜찮았고
나이 어린 처자라 애교도 있고 살갑게 대하는데 처음에는 좀 당황했습니다!!
키도 크고 늘씬하고 도드라져 보이는 슴가..타이트한 의상에 귀여움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얼굴..
연예인 해도 될 정도였습니다^^ 하지만 자연스럽게 스킨십이 이루어지며 당황은 저 멀리로 날아가 버리고
오히려 제가 더 적극적으로 바뀌었습니다~~ 스킨십도 좋고 대화도 술술술
마무리까지 모든 게 괜찮습니다~~ 너무 맘에 들었어요~~~ㅎㅎ
잠실노래방5 뒤끗 없이 재미지게 놀다 왔네요!
지난주 월요일이죠. 5명이서 놀러 갔습니다.. 쟤가 쏘는 날이라
총알 두둑이 챙겨놓고.. 친구들이랑 밥 먹으면서 한잔 빨고 .. 원기보충하러 갔죠…
윤 부장한테 전화 넣고 .. 짐 간다고 말하고 도착하니 8시 반 조금 넘었더라고요.. 룸 안내 받고 윤 부장한테 오늘 좀 길게 놀 거니까
얘들 좀 분위기 안 깨게 잘 넣어달라고 하고 바로 초이스 봤습니다..
시간 때가 아직 초저녁이라 그런지 시원시원하게 진행되더라고요…
그렇게 첫 조 보고 다음 조 보고 또 보고 보고 해서 윤 부장 추천과 꼴리는 대로 초이스 마쳤습니다..
모두 같이 또 따로 놀면서 분위기 올렸습니다.. 아가씨들도 분위기 잘 마쳐 놀고 친구들도 잘 놀고 해서 중간에 윤 부장 들어왔을 때 연장~
연장 타고 분위기는 좀 더 끈적하고 화끈하게 ㅋ 아가씨들 노래자랑도 하고 역시 상금이 있으면 열정적이게 잘하더라고요…
열심히 노래 부르면서 춤추는데 ㅎㅎ 아가씨들 쓰담쓰담 해주면서 흥나게 마시고 부웠네여..
친구들이 한 타임만 더 놀자 해서 한 타임 더 끊고 마저 즐기고 나왔네요..
3타임 노니 1시가 조금 넘는 시간.. 윤 부장한테 여명 좀 달라고 하고 대리 불러주는 거 타고 집으로 왔네요…
제가 쏘는 날이라 출혈은 좀 있었지만.. 친구 놈들도 잘 놀고 해서 뒤끗 없이 잘 놀았네요~
잠실노래방5
나이스합니다 나이스 ㅎㅎㅎ
추천해봅니다
추천 1빠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