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노래방2 깔끔하니 놀기좋은곳이네요

건대노래방2

건대노래방2

주말에 업체방문일정이 잡혀서 막히는 서울시내를 뺑뺑이 돌았습니다.

거기다가 저녁까지 대접해야하는 상황이되어버려서 영 짜증이 났었는데

부장님이 2차도 알아서 정리하라고 특명을 하달하시네요?

2차라…..

업체분들 분위기로봐서는 풀같은덴 좀 아닌것같고…

깔끔하게 퍼블릭으로 모셔야겠단 생각이 들어서 윤부장한테 연락했습니다.

손님모시고 가니까 잘해달라고 특별히 부탁한번도 해놓고 자리를 옮겼습니다.

입구에서 윤부장의 정중한 마중인사 받고 룸으로 이동합니다.

윤부장님 보니 그냥 느낌이 좋았습니다. 룸으로 들어가서 시스템 설명좀 듣고…

잠시뒤 아가씨들 입장하는데 깔끔한 아가씨들로만 구성되어있는게 넘 맘에 들더군요.

업체분들도 다소곳한 아가씨들로 초이스하고 저역시 다소곳한 아가시로 초이스완료했습니다.

착석하자마자 술한잔씩 돌리는데 업체분이 말씀하시네요. 분위기도 아가씨도 딱 좋다고… 잘됐다 싶었습니다.

그렇게 깔끔하고 기분좋게 접대는 마무리됐네요. 윤부장덕분이네요.

 

건대노래방2
건대노래방2 싱싱한 아가씨들이랑 즐기고 온 후기연선 적어요~~

오랜만에 친구와 함께 방문하고 왔습니다. 뭐 윤부장은 여전히 멋지더군요. 멋져서 좋은게 아니라 나한테 잘해주니까 좋은거지만. 룸으로 안내받아 들어가서 맥주한잔하면서 기다리니 아가씨들 입장하시네요.

이곳 아가씨들은 언제나 싱싱해서 맘에 들어요. 활어같은 느낌의 아가씨들과 함께 술을 마시면 술맛도 좋고 술도 덜 취하는것같고 더 꼴릿한게 아주 좋습니다.

오늘도 싱싱한 민간인으로 초이스하고 옆에 앉아서 착 달라붙어만있어도 느낌이 참 좋습니다.

오빠~ 오늘은 어땠어요?

이말 한마디에 오늘 하루의 피로가 싹 풀립니다. 이맛에 술집다니는거 아니겠습니까. 룸에서 이런 저런 얘기 나누고 춤도 추고 술도 마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네요. 윤부장 즐거운시간 책임져줘서 고마우이~~

 

건대노래방2

건대노래방2 가슴이 화나있는 아가씨와 찐하게 한잔했네요

주말에 친구 만나서 가볍게 술한잔하기로 저녁 먹으면서 합의봤네요. 친구가 신혼이라서 풀싸가기는 좀 그렇다고하기도하고해서 윤부장한테 전화했습니다. 수질 좋다면서 빨리 오라고 난리네요.

장삿속이라해도 늘 유쾌하게 말하는 게 맘에 듭니다. 입구에서 윤부장 마중받고 룸으로 들어갔습니다. 윤부장하고 세상사얘기 잠시하다보니 아가씨들이 들어오네요. 오늘 수질 괜찮네요.

저는 가슴이 화나있는 아가씨로 초이스했습니다. 제 친구놈은 하얀 살결을 가진 아가씨로 초이스하고 본격적으로 술타임에 들어갔습니다.

호구조사 잠시 하고나서 폭탄주 말아서 시원하게 원샷하기 시작합니다. 친구도 오랜만에 술집와서 노는거라서 약간 들떠있는 모습이네요.

제수씨가 알면 큰일날텐데 룸타임동안 아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네요…

건대노래방2

 

전화 예약하기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