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홈타이후기 제우스에서 받았는데 정말 최고였어요

고양홈타이후기

고양홈타이후기 하나 작성해봅니다. 업체명은 제우스홈타이였구요. 8월초에 받아봤습니다. 제우스홈타이는 일산 전체와 서울까지 담당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규모가 꽤 큰 업체인거 같았어요. 규모가 좀 있으면 아무래도 좀 더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일 먼저 문의 전화 통화할 때 담당자가 굉장히 친절하시더라구요.

뭐랄까… 일에 쩌든 이미지 말고 일을 즐기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묻는 말에 바로바로 시원하게 대답해 주는 것도 좋았구요.

코스 소개도 아주 일사천리로 말씀 하시더라구요ㅎㅎ 저는 아로마로 2시간 예약해서 받았습니다.

여름철이라 그런지 땀을 많이 흘려서 피부가 오히려 더 건조해진 것 같더라구요. 에어컨도 많이 쏘인 것도 큰 영향을 줄 수 있었겠죠?

한 시간이 채 안되서 마사지사가 도착했습니다. 저는 좀 작은 오피스텔에서 살고 있어서 방이 좁아 걱정을 좀 많이 했는데 마르고 작은 마사지사가 와서 그나마 다행이었네요 ㅋ

바로 바닥에 매트리스 깔고 수건 깔고 누웠습니다. 태국분이라 한국말은 거의 못하시는데, 제 말을 알아는 들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소통하는 데에는 별 문제가 없었습니다. 발부터 시작해서 쭉 올라오는데 정말 느낌이 좋더라구요.

첨엔 사실 조금 이상하고 간지럽긴 했지만 조금 지나니까 바로 시원하고 좋기만 하더라구요 ㅎㅎㅎ이맛에 마사지 받나 싶었네요.

에어컨을 강하게 틀어 놨는데도 마사지사 얼굴에는 땀이 송글송글… 약간 미안한 마음도 들었지만 그 분 일이 이거니까 어쩔 수 없는 거겠죠?

두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게 편안히 마사지 잘 받았네요. 너무 개운하고 부드러워진거 같아서 기분이 아주 좋습니다.

비용도 생각보다는 비싸지 않아서 부담도 적었구요. 이 정도 퀄리티가 나온다면 월에 한번이상 받아도 큰 무리 없이 힐링을 즐길 수 있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함 받아보세요. 정말 좋습니다. 왔다 갔다 하느라 땀 흘릴 필요도 없이 집에서 편하게 받는 마사지…정말 새로운 즐거움을 주는 시간이었습니다.

제우스 꼭 기억해 놓을께요.ㅎㅎㅎ 고양홈타이후기 마칠께요.

 

업체 정보 보기

7 Responses

  1. 말복이 댓글:

    부럽네욯ㅎㅎ

  2. 쭈니쭈니 댓글:

    좋아요~

  3. 노노재팬 댓글:

    건전마사지문화 가 좀더 잘 정착하길…

  4. 유로파2019 댓글:

    뭔가 마사지할때 전기가 찌릿찌릿할거같은 느낌이..ㅎㅎ

  5. 술고프다 댓글:

    잘봤어요

  6. 노랑통닭 댓글:

    잘보고갑니다

  7. 국을링 댓글:

    추카드려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