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홈타이후기 스마일홈타이 내가 찾던 곳이에요

광명홈타이후기 스마일홈타이

광명홈타이후기 스마일홈타이

바쁜 일상에 쫓기면서 숨가쁘게 살아가다보면 제가 지금 어디에 있는지 어디로 향해 가고 있는지 제대로 뒤돌아보지도 못한채 가는 경우가 많아집니다.

내가 어딜 가는게 중요한 것이 아니라 어디로 어떻게 왜 가는가가 중요한 것인데도 불구하고 말이죠.

한번씩 되돌아보는 시간을 만들면서 사는게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저는 일주일에 한번씩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기로 했습니다.

그냥 생각만 하는것으로는 조금 부족하고 미미하다고 생각이 들어서 곰곰히 생각하다가 마사지를 생각해냈습니다.

마사지를 받으면서 지친 몸의 치유하고 정신적으로 올바른 목표를 향해 가고 있는지 생각해보는 시간을 마련하자는 뜻이지요.

그리고 그렇게 실천을 하기로하고 우리동네에세 제일 괜찮은 홈타이업소를 검색해봤습니다.

스마일홈타이란 업소가 제일 자주 보이고 눈에 띄어서 거기에 전화를 걸어봤죠. 상당히 친절한 응대에 저도 모르게 바로 주문을 해버리게 되었습니다.

처음이라서 그냥 90분짜리 타이마사지코스로 예약을 했죠. 잠시 뒤에 마사지사가 도착을 하고 마사지를 첨으로 받게 되었습니다.

마사지사는 태국분이었는데 조금은 왜소한 느낌의 아가씨였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마사지는 결코 왜소하지 않더군요.

어디서 이런 힘이 나오는지 정말 알수가 없었습니다. 힘이 정말 강해서 강호동이 마사지를 해주는 줄 알았다니까요.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태국에서 마사지학교를 제대로 이수한 분이라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정말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너무 아프고 시원하고 아뭏든 이상한 느낌이 계속해서 교차하더라구요. 원래 처음에는 조금 아프다고 얘기를 들어서 알고 있었지만 겪고 보니 다르네요.

90분 동안 숨막히는 마사지를 받고나니까 몸은 많이 개운해지기는 했더군요. 이런 느낌 아주 괜찮습니다.

뭔가 새롭게 시작되는것같아서 좋았는데요. 하지만 너무 아픈것에 집중을 해서 그런지 저를 되돌아보는것에는 실패하고 말았네요.

하지만 다음주에 한번더 받게되면 저를 잘 되돌아볼 수 있겠죠?ㅎ

다음주에도 홈타이 불러서 마사지를 받을껀데요. 그때는 120분코스로 타이마사지랑 아로마마사지랑 섞여있는 코스로 받아볼까합니다.

사실 스마일에 전화해서 물어볼때 그 코스가 가장 많이 찾는 코스라고 얘기를 들었었는데 그냥 제가 타이마사지 90분 코스로 결정한거였거든요.

다음주에는 저를 되돌아보는 시간을 제대로 가져봐야겠습니다. 광명홈타이후기 스마일홈타이 여기까지 입니다. 고맙습니다.

 

업체 정보 보기

You may also like...

2 Responses

  1. 유로파2019 댓글:

    최고네요

  2. 바쿡 댓글:

    꼭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ㅎㅎㅎㅎㅎ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