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홈타이후기 –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하게 유지하는 비법, 워터홈타이

대치동홈타이후기

대치동홈타이후기

건강을 관리하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식습관과 운동이라고 하는데요. 경험상 그 중에서 먹는 것은 너무 따지고 관리하다 보면 스트레스를 더 받게 되더라구요.

먹는 것은 조금 관대하게 관리를 해주고 대신 운동은 철저하게 하는 것이 저의 나름의 철칙입니다. 그런데 요즘은 더워도 너무 더워서 운동하는 게 너무 힘들고 어렵게만 느껴지네요ㅜㅜ

어거지로 운동을 하게되면 꼭 탈이 나게 되고 그로인해 또 며칠 동안은 운동을 하지 못하게 되는 악순환이 반복되게 됩니다.

그래서 운동만큼 챙기는게 마사지인데요. 마사지도 잘 받으면 정말 운동한 만큼 우리 몸을 건강하게 유지시켜 주는 것 같아요.

처음에는 마사지샵을 찾아 가서 마사지를 받곤 했는데요. 그것도 마사지샵까지 가야하고 가기위해서 차림새도 신경써야하고….

그냥 마사지만 받고 집에 돌아올껀데 마냥 귀찮기만하더라구요. 그러다가 알게된 것이 바로 홈타이라는 건데요.

아시는 분들은 많이 알고 계시겠지만 홈타이는 마사지사가 집으로 찾아와서 마사지를 해주고 가는 서비스입니다.

너무 편하겠죠?ㅎㅎ

검색해보니까 상당히 많은 업체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사는 동네에는 어디가 좋을까 알아보다가 발견한 곳이 바로 워터홈타이입니다.

처음에 전화해서 물어볼때만 해도 반신반이하는 부분이 컸었는데 몇 번 이용해보고 나니 괜한 걱정이었더라구요.

우선 비용은 일반 마사지샵보다 조금 더 비싼 편인 것 같아요. 오고 가는 비용까지 고려한다면 뭐 비슷하다고 볼 수도 있을꺼 같구요.

비용보다도 더 중요한 것이 바로 마사지의 품질인데요.

다른  업체는 이용해 보지 않았기 때문에 확실하게 말씀 드릴 수는 없지만 워터홈타이는 마사지가 아주 좋습니다.

마사지사들이 모두 태국 현지분들인데 태국에서 정식으로 마사지를 교육 받고 한국으로 오신 분들이라서 정말 잘하는 것 같아요.

타이마사지는 보통 교감의 마사지라고들 하잖아요. 마사지사가 가지고 있는 좋은 기운을 제가 고스란히 받아야 하기 때문에 마인드도 상당히 중요한데요.

총 네번을 받아본 저의 경험으로는 모두다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하고나면 너무 편안하고 개운했거든요. 시간 약속도 잘 지켜주고 마사지도 잘 해주고, 대화도 어느정도 문제없이 잘 되다보니 믿고 찾게되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자신에게 딱 맞는 홈타이 하나 개발해두세요. 몸과 마음 모두 건강하게 유지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대치동홈타이후기 여기까지 쓸께요.

모두 건강하세요~

 

업체 정보 보기

7 Responses

  1. 구리쓰 댓글:

    좋은글 잘봤습니다

  2. 총동문 댓글:

    저도 한번 해보야겠습니다. ㅎ

  3. 유로파2019 댓글:

    잘보고갑니다

  4. 술고프다 댓글:

    잘봤어요

  5. 노랑통닭 댓글:

    좋아요

  6. 국을링 댓글:

    다들 건강하자구요

  7. 여름도다같넹ㅎㅎ 댓글:

    잘보고갑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