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홈타이후기 코코 최고의 마사지를 맛봤네요

명동홈타이후기 코코

명동홈타이후기 코코

얼마전에 주말에 날씨도 비도 오락가락하고해서 친구들과 만나기로한거 다 취소되고 할일 없이 빈둥빈둥거리다가 이대로 주저앉으면 안된다싶더라구요.

그래서 후다닥 일어나서 집안 정리를 시작했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집정리를 하는거다보니 정리할게 한두군데가 아니었는데요.

정리하는데 3시간이 넘게 걸렸습니다. 중간에 그냥 포기할까도 생각을 해봤지만 그러면 안될꺼같아서 열심히 마무리를 지었는데요.

그래도 치울때는 힘이 들었지만 막상 다 치워진 깨끗한 집안을 보니 뭔가 뿌듯함이 느껴졌습니다.

이렇게라도 주말을 보람차게 사용했다는 생각이 들어야 밤에 자려고 누웠을때 덜 아쉽잖아요.

그런데 너무 무리해서 집안정리를 했는지 어깨도 그렇고 마구마구 결리더라구요.

그래서 파스를 붙일까하다가 문득 홈타이가 떠올랐습니다. 전에 몇 번 받아봤었는데 정말 개운하고 느낌이 좋았었거든요.

그때는 그냥 받아본 거였는데 이번에는 어떤 치료의 목적이 확실히 있으니까 받아봐야겠다 싶어서 검색을 해봤습니다.

홈타이넷이 그나마 가장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편이어서 들어와서 검색을 했죠.

명동쪽에는 코코홈타이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전화를 걸어 문의를 했습니다.

지난번에는 다른곳에서 시켰었던것 같네요. 암튼 코코에 문의를 하는데 가격대나 시간같은건 거의 비슷한 수준이었어요.

하지만 마사지사는 조금 다른것 같더군요. 도착해서 마사지받다보니 느낀겁니다.

태국분이신데 정말 마사지를 잘하세요. 저는 아로마 한시간 타이마사지 한시간 이렇게 총 두시간짜리 코스로 마사지를 받았는데요.

정말 시원하더라구요. 결렸던 부분도 거의 통증도 없고 시원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아로마마사지는 최고였구요. 몸이 릴렉스해지는게 실시간으로 느껴졌습니다.

마사지를 잘하니까 이런 세세한 부분까지도 쉽게쉽게 느껴지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해봤네요.

그렇게 총 두시간의 마사지가 모두 끝이나고 마사지사에게 인사드리고 마사지사는 떠나셨습니다.

지금의 이기분 그대~~로 침대위로 올라가서 잠을 청했습니다. 바로 잠이 들더라구요.ㅎㅎㅎ

너무 기분좋은 주말이었네요.

이상으로 명동홈타이후기 코코 를 마치겠습니다.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구요. 건강하세요~

 

업체 정보 보기

You may also like...

5 Responses

  1. 노랑통닭 댓글:

    역시 마사지가 결릴땐 최고인듯요

  2. 브루클린 댓글:

    역시 최고군요.

  3. 나트륨 댓글:

    잘보고 갑니다. 좋네요.

  4. 허니문 댓글:

    꼭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ㅎㅎㅎㅎㅎ

  5. 콩진호 댓글:

    가성비가 최고지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