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당홈타이후기 – 세상이 달라보이는 모스트홈타이

사당홈타이후기

 

사당홈타이후기

안녕하세요.  회사 일에 쪄들어 살고 있는 직장인입니다. 회사일 끝나고 친구들 만나서 수다 좀 떨면서 밥 먹고 가끔 영화보고 여행은 정말 아~~주 가끔씩 다니는데요.

그러다보니 별다른 삶의 재미를 제대로 느껴보지 못한 채 하루하루 살아가고 있는 것 같다는 생각에 자주 우울해지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저마다 색다르거나 좋은 취미들을 한 두가지씩은 가지고 누리면서 살고들 있는데 저만 바보같이 일만 하면서 살아가고 있는 것 같아 늘 마음 한구석이 아픕니다.

그러다가 얼마 전에 친구의 추천으로 홈타이라는 것을 경험 했는데요. 정말로 신세계가 펼쳐지는 느낌이었습니다.

비용도 생각보다 훨씬 저렴하게 들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으면서 아주 아주 편안한 일이 세상이 몇 가지나 있겠습니까?

홈타이가 바로 그 몇 가지 안되는 것 중에 하나더라구요. 집에서 편안히 마사지 받고 나면 정말 살 것 같습니다.

제가 사는 곳은 동작구라서 모스트홈타이를 주로 이용하고 있는데요. 친절하게 상담?같은 것도 해주시고 파견 나오는 마사지사들이 하나같이 멋지고 실력자들이라서 믿고 찾고 있습니다.

이제는 적어도 2주에 한번은 꼭 받아야 할 정도로 홈타이 애용가가 되었는데요. 맛있는 요리를 먹는 것 만큼이나 저에게 큰 기쁨과 위로를 주는 것 같아서 너무 좋습니다.

처음에는 건식타이마사지만 받았었다가 아로마마사지로 갈아타고 그 이후부터는 건식타이마사지와 아로마마사지가 섞여있는 코스를 애용하고 있구요.

얼마 전에 발마사지까지 함께 받아봤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점점 코스가 길어지다보니 비용이 조금은 올라가긴 했지만 아직까지는 할만 하구요.

마사지 받고나서 느껴지는 힐링감에 비하면 정말 아무 것도 아니라고 느껴질 정도에요. 가성비가 이렇게 좋은 취미활동은 아마도 거의 없을 듯 합니다.

만약에 아직까지 홈타이의 매력을 맛보지 못하신 분들이 계시다면 꼭 한번 받아 보실 것을 추천해봅니다. 세상이 달라지실 겁니다. 이만 사당홈타이후기 마치겠습니다.

 

업체 정보 보기

3 Responses

  1. 국을링 댓글:

    완전 빠지셨군요ㅎㅎ

  2. 여름도다같넹ㅎㅎ 댓글:

    굿입니다

  3. 블링블링 댓글:

    잘봤어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