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동홈타이후기 비앤홈타이덕분에 꿀잠 대성공~

신사동홈타이후기

신사동홈타이후기

오랜만에 신사동홈타이후기 한번 작성해 볼께요. 업체명은 비앤홈타이입니다. 비앤홈타이는 나름 규모는 있는 편이었구요. 인터넷에 광고를 많이 하더라구요.

광고를 많이 한다는 뜻은 규모가 커서 흥보를 왕성하게 한다는 거잖아요. 그래서 비앤홈타이로 결정하고 바로 전화를 했죠.

전화로 문의하는데 정말 친절해서 좋았구요. 예약도 바로 되더라구요. 주로 태국인 마사지사들로 이루어져있었는데요.

나이대는 20~30대가 주를 이루고 있다고하네요. 나이가 그다지 중요한 부분은 아니지만 궁금하실것 같아서요 ㅎ 나이보다는 마사지실력이 더 중요하잖아요.

오로지 저의 목표는 여기저기 뭉쳐있는 제 몸뚱아리의 근육들을 해방시켜주는 거지요. 마른 수건 여분으로 몇장 더 준비해놓으라고 해서 그것만 준비해놨습니다.

잠시 뒤 마사지사가 오자마자 바로 셋팅해서 마사지 받았습니다. 저는 2시간짜리 코스로 받았는데요. 아로마랑 건식이 반씩 섞여있는 코스입니다.

마사지사에 대해서 말씀드리자면 몸집은 작은 편입니다. 여자분이고 까무잡잡하시네요. 태국분인거 금방 알 수가 있었어요.

마사지사의 마사지압은 굉장히 좋았습니다. 간만에 느껴보는 묵직한 손맛이었어요. 처음 한 시간동안 건식 타이마사지를 먼저 받고 나머지 한 시간동안 아로마 마사지를 받았어요.

두 가지중 저는 개인적으로 아로마 마사지가 더 좋게 느껴지더군요. 아무래도 처음 건식마사지를 할 때 힘이 들었던 부분을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는게 더 편하게 느껴진것 같아요.

정해진 두 시간이 다 지나가니까 저는 잠까지 오더라구요. 마사지사가 짐 챙겨서 떠나고 저는 졸릴 눈 힘겹게 뜨고 침대로 자리를 옮겨 잠을 청했습니다.

간만에 완전 꿀잠을 잤다는거 아닙니까ㅎ 다들 이 맛에 마사지~마사지~ 하나봅니다.  자주 받아야할 것 같아요.  완전 좋네요.  이상으로 신사동홈타이후기 마칠께요.

신사동홈타이후기

 

 

업체 정보 보기

4 Responses

  1. 경지니 댓글:

    잘보고갑니다

  2. 주말부부 댓글:

    잘봤어요

  3. 영심이 댓글:

    굿이네요

  4. 힐링전도사 댓글:

    잘보고갑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