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홈타이후기 비너스홈타이가 완전 딱이네요^^

신천홈타이후기

신천홈타이후기

요즘 너무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서 그런건지 가끔씩 몸이 이유없이 아프고 뻐근해서 괴로운 때가 아주 많았는데요. 어떨 때는 정말 미치겠더라구요.

특히 뒷 목쪽은 거의 매일 아프다시피 합니다. 휴대폰을 많이 사용해서 그런 것일 수도 있겠지만 이건 좀 아니다 싶을 정도로 많이 아프네요.

이러다가 말로만 듣던 거북목 증후군이라도 걸리는 건 아닌지 걱정이 되네요. 더 방치하면 안되겠다 싶어 마사지라도 받을 생각에 이리저리 알아봤는데요.

딱히 정해놓고 다녔던 마사지샵도 없고 그런델 다닐만한 시간적인 여유도 없고해서 친구한테 물어놨더니 출장을 나오는 마사지를 추천해주더라구요.

그런 곳도 있었구나 했네요.ㅎ 그게 바로 홈타이랍니다. 홈에서 받는 타이마사지라서 홈타이인 것 같더라구요.

친구한테 자세히 물었더니 이름을 하나 알려주더라구요. 니네 동네는 여기가 제일 괜찮을꺼다…라면서요. 그곳이 바로 비너스홈타이였습니다.

집에서 용기내어 전화를 했는데 아주 친절하신 여자분이 받으시네요. 비용도 생각한 것보다는 훨씬 저렴한 것 같고해서 바로 예약했습니다.

생각보다 빨리와서 깜놀했어요. 문자로 바로바로 알려주는 것도 넘 맘에 들었구요.

마사지사가 나이대가 많이 젊은 편이네요. 태국아가씨인데 이쁩니다. 생글생글 웃으면서 마사지해주니까 제 기분까지 덩달아 좋아지는 것 같았어요.

거기다가 마사지까지 아주 잘 하더라구요. 태국에서 정식교육코스를 이수한 마사지사만 채용한다고 아까 통화할 때 들었는데 맞는 것 같습니다.

혹시 몰라서 그냥 90분짜리 건식으로 했는데, 마사지 받고나니 아로마까지해서 좀더 긴걸로 할껄 그랬다…고 후회가 밀려오네요.

그래도 넘 시원하고 좋았어요. 특히 목 쪽을 신경써달라고 부탁을 했더니 아주 제대로 잘 해주시네요.

처음엔 정말 많이 아프고 괴로웠지만 조금 지나니까 정말 시원하고 좋았어요.

다음번엔 좀더 긴 코스로 다양하게 받아봐야겠어요.ㅎㅎ 신천홈타이후기 마칠께요^^

 

업체 정보 보기

3 Responses

  1. 불한당 댓글:

    잘보고갑니다

  2. 주말부부 댓글:

    딱이네여^^

  3. 영심이 댓글:

    잘봤어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