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홈타이후기 – 오렌지홈타이를 추천합니다

일산홈타이후기

일산홈타이후기

 

비가 너~무 많은 여름이네요ㅜㅜ

짜증을 넘어선 무서움까지 느껴지는 올 여름 장마인데요. 전국이 물난리로 난리가 났네요. 하루빨리 복구가 됐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비가 계속 와서 찜찜해서 그런지 몸이 더 욱신욱신하고 찌뿌둥하고 결리고 그러네요.

어떻게할까 고민을 하다가 홈타이 서비스를 이용해봐야겠다고 마음먹고 찾아봤죠.

일산쪽에는 오렌지홈타이란곳이 요즘 가장 핫한 곳이라 오렌지홈타이로 연락을 했습니다.

전화 받으시는 분이 정말 친절하고 상냥하게 잘 응대를 하시네요. 몇마디 나누지도 않았는데 벌써부터 믿음이 가네요.

집으로 와서 타이마사지를 받는거라서 믿음이 없으면 좀 그렇잖아요.ㅎㅎ

코스도 여러가지가 있네요. 저는 건식하고 습식을 반반씩 섞어놓은 서비스를 선택했습니다. 그게 제일 많이 받는 서비스이기도하고 반응도 제일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금액도 그리 비싼편이 아니라서 좋았습니다. 가끔 친구들과 타이마사지샵에 가곤했었는데요. 그때의 가격이랑 크게 차이가 나지는 않아요.

집에서 샵으로 가기위해 준비하고 이동해야하는 것까지 감안한다면 오히려 더 가성비적인 면에서는 나은게 아닐까하는 생각도 드네요.

암튼 1시간이내로 도착한다고 하셔서 집에서 믿고 기다렸는데… 정말 40분정도 됐을때 마사지사가 도착을 했습니다.

태국분이셨는데 몸집이 생각보다는 작으시더라구요. 인사나누고 바닥에 바로 매트리스를 폅니다. 모든 도구들을 가지고 오시네요.

저는 여분의 수건만 준비를 하면 됐습니다. 너무 편하지 않나요?ㅎㅎ

처음에는 건식마사지가 진행되고 나중에 아로마마사지가 진행됐는데.. 저는 건식보다는 아로마마사지가 더 좋았던것 같아요.

마사지 악력도 너무 적당하고 좋아서 정말 편안하고 유쾌한 힐링의 시간을 가질수가 있었네요.

태국분이시지만 왠만한 말은 다 알아들으셔서 정말 편하게 서비스 받을수 있었습니다.

집에서 편하게 받는 홈타이를 왜 이제야 알았는지 모르겠네요.ㅎㅎ

앞으로는 종종 이용하게 될 것 같습니다.ㅎㅎ

일산홈타이후기 마치겠습니다~ 모두들 건강조심하세요~

 

업체 정보 보기

You may also like...

1 Response

  1. oo7빵마피아빵 댓글:

    괜찮은곳같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