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홈타이후기1 고품격 마사지 역시 바로 인정각

잠실홈타이후기1


잠실홈타이후기1

잠실에 사는 독거남입니다. 술 담배도 전혀 하지 않는 저라서 딱히 취미활동을 하는게 없습니다. 등산정도가 취미라면 취미일까요?

하지만 등산도 시간이 어느정도 허락이 되어주어야만 가능한거라서 정기적으로 또는 맘 편하게 다니기가 어렵습니다.

산악회 가입해서 꼭두새벽에 산악회버스타고 끼니도 김밥으로 떼우면서 백두대간을 정복하고자하는 욕망은 없거든요.

그러다보니 집에서 빈둥거리는 시간이 많아졌었는데 최근에 아주 좋은 아이템을 하나 발견해내고야 말았습니다.

그것은 바로 홈타이 입니다.

그렇다면 홈타이가 무엇이냐…. 아시는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집에서 받는 타이마사지 서비스를 말하는 겁니다.

원래 마사지를 받으려면 타이마사지하는 업소.. 로드샵으로 가서 마사지를 받아야 하는데요. 홈타이 서비스는 로드샵으로 가는대신 집에서 편하게 마사지를 받는 시스템인 겁니다.

뭔가 굉장히 편할꺼같고 그러지 않나요?ㅎㅎㅎㅎ 처음에는 살짝 긴가민가하는 마음으로 받았었는데 두번째 받고 나서부터는 완전 중독수준으로 좋아졌다니까요.

이유는 집에서 받으니까 너무 편하구요. 아무때나 전화만 하면 한시간내로 마사지사가 집으로 도착을 하니까 편하구요.

마사지사의 마사지실력도 굉장히 탁월합니다. 너무 시원하고 너무 편안해요. 태국에 놀러가서도 이렇게 편하고 시원한 마사지를 받아본적이 없었거든요.

완전 깜놀… 개꿀.. 그자체에요.ㅎㅎㅎ

비용은 로드샵보다는 살짝 비싸기는 하지만 로드샵까지 가는데 들어가는 교통비와 외출하기위해 챙겨야하는 여러가지 사항들을 고려해보면 절대 비싼건 아니더라구요.

인터넷보시면 굉장히 여러개의 홈타이서비스업체가 보이실텐데요. 저는 그중에서도 차칸홈타이라는곳을 즐겨 이용하고 있습니다.

새로 생긴 업체라서 서비스나 친절도도 훨씬 좋은것 같구요. 무엇보다도 마사지사들의 마사지스킬이 완전 굿이에요.

특히나 전화 응대해주는 콜센터의 직원분도 완전 친절하시구요. 언제 도착하는지 바로바로 알려주니까 좋은것 같습니다.

거의 모든 도구들을 가지고 와서 세팅을 하기때문에 필요한건 여분의 수건정도면 되서 너무 편하고 좋습니다.

후기 쓰다보니까 오늘 저녁에도 한번 받아야겠다는 생각이 간절해지네요.ㅎㅎㅎㅎㅎ

저렴한 비용으로 일주일간의 피로를 한방에 날려버리는 홈타이…

여러분도 한번 받아보세요. 홈타이는 한번도 받지 않으신 분은 있어도 한번만 받으신 분은 없는 놀라운 마사지라니까요.

글솜씨가 없어서 횡설수설한것 같네요.

다들 건강 조심하시구요.  잠실홈타이 후기  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업체 정보 보기

You may also like...

6 Responses

  1. 브루클린 댓글:

    역시 최고군요.

  2. 캣우먼 댓글:

    저도 즐겨 찾는 곳입니다만…ㅎㅎㅎ

  3. 로힝야 댓글:

    잘봤어요. 좋아요!!

  4. 아르곤 댓글:

    저도 즐겨 찾는 곳입니다만…ㅎㅎㅎ

  5. 카밀라 댓글:

    잘보고 갑니다. 좋네요.

  6. 곧담배 댓글:

    잘봤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