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엽동홈타이후기 타이밍홈타이가 완전 굿이네요

주엽동홈타이후기

주엽동홈타이후기

주엽동홈타이후기 하나 올려봅니다^^ 저는 주엽동서 살고있는 회사원입니다.

회사가 일산이라서 집에서 나와 주엽동 회사근처에 조그만 원룸하나 얻어서 살고 있는데요. 나와서 산지 좀 되다보니 제 건강을 알아서 제대로 챙기지 못한 것이 사실입니다.

거기다 한 여름에는 정말 덥다보니 입 맛도 없어서 식사도 대충 대충 떼우거나 거르는 경우도 많았거든요.

그리고 자도자도 늘상 피곤한 느낌이 가시지 않고 계속 찌뿌둥한 느낌으로 남아있는게 아무래도 더 놔두면 몸까지 완전 축 나겠다싶어서 마사지를 받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하지만 이쪽으로는 이용해본 적이 없어서 어디를 어떻게 언제 이용하는게 좋을지 막막하더라구요. 그래서 친구한테 바로 SOS를 요청해서 정보를 얻어내고..

타이밍이라는 업소로 결정지었습니다. 살짝 망설이다가 전화해서 물어보니 굉장히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시네요.

30분이면 도착한다고해서 좀 놀랐는데요. 제가 사는 곳 근처에 있나보다했죠 ㅎㅎ

그렇게 아로마마사지 120분짜리로 결정하고 마사지사가 오길 기다렸는데 정말 한 시간이 안돼서 도착을 하시더라구요.

제가 침대에서 자면 허리가 아파서 집에 침대가 없는데 알아서 매트리스까지 가지고 오시네요. 뭔가 시스템적으로 완벽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마사지사는 태국분이신거 같던데 한국말은 다행히 잘 알아들으시네요. 사실 좀 걱정했었거든요. 제가 영어가 많이 짧아서리…

그렇게 마사지가 시작되고 스트레칭과 함께 꾹꾹 눌러주시는데 어쩜 그렇게 힘이 세시던지…

아파서 혼났는데요. 이게 좀 신기한게 첨엔 아픈데 조금만 지나면 시원합니다.ㅎㅎ 마사지사님이 눌러주시는데마다 시원해서 너무 좋았어요.

2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게  지나가고 제 몸은 언제 그랬냐는듯 개운해져 있었습니다.

저렴한 비용에 집에서 편하게 받을 수 있다는 장점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좋은데, 거기다가 마사지사까지 제대로 된 분들이 오시니 너무 좋아요.

앞으로 자주자주 애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정말 즐거운 경험이었습니다^^ 주엽동홈타이후기 마치겠습니다.

 

업체 정보 보기

4 Responses

  1. 불한당 댓글:

    잘보고갑니다

  2. 경지니 댓글:

    잘봤어요

  3. 주말부부 댓글:

    시원하시겠어용ㅎㅎ

  4. 영심이 댓글:

    추카드려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